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작도시 마지막회 수애(윤재희) 옷 패션

by MOYAMOYA 2022. 2. 12.
반응형

공작도시가 끝이났죠??ㅜㅜ 결말이 정말 별루였어요ㅜㅜ

그래도 수애님은 교도복마저 소화해내는 능력에 손뼉이 그냥 절루 ㅋㅋㅋㅋ

오늘은 공작도시 마지막회 수애(윤재희) 옷 패션정보를 공유해볼까해요.

 

 

공작도시 마지막회 수애가 입은 옷 중에 저는 이 옷이 그렇게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완전 제 스타일 ㅋㅋㅋㅋ

숏자켓 : 쉐르 OCTAVE BEIGE

요즘 확실히 숏, 크롭의 기장이  인기인거 같아요.

 

 

공작도시 19회, 마지막회에서 나온 수애(윤재희) 야상점퍼도 눈에 들어왔어요.

19회에서 현우를 데리고 캠핑 갔을때 입었던 재킷이고 마지막회에서 교도소에서 출소할때 입었었네요

야상 사파리 패딩 점퍼 : 쉐르 OSAKA NAVY

해당 제품은 숏패딩 조끼와 세트로 드라마에서는 분리하여 사파리 점퍼만 입은 모습이예요.

 

 

 

공작도시 마지막회에서 수애(윤재희)가 입은 니트 가디건과 스커트 세트도 너무 예뻣어요. 

수애님의 단아하고 맑은 이미지에 딱이라고나 할까요? 

니트 가디건 재킷 : 잉크(EENK) TINK Contrasted Trim Double-Knit Jacket
니트 스커트 : 잉크(EENK) TAHLER Contrasted Trim Knit Long Skirt

잉크 브랜드는 그해 우리는 드라마에서 김다미(국연수)가 입었던 옷들의 브랜드예요. 

가격대는 생각한거만큼 고가의 제품은 아니더라구요?

 

 

공작도시 마지막회에서 수애(윤재희)가 미술관에 갈때 입었던 옷인데요?

숏재킷에 사선으로 떨어지는 스커트가 자칫 밋밋할 수 있었던 옷에 포인트가 되었던거 같아요. 

사실 진정한 포인트는 수애님 자체죠?

가죽 재킷+스커트 : 아크리스

가죽 숏자켓와 사선으로 떨어지는 치마는 아크리스 브랜드 일부 제품도 사선형이 많더라구요.

아크리스 브랜드는 '지금헤어지는 중입니다', '원더우먼'에서 송혜교, 이하늬 치마로도 많이 알려졌어요. 

 

어쨋든 공작도시도 아쉬운 결말로 끝이났네요 ㅜㅜㅜ 수애님 다른 다르마에서 다시 만나용~

 

 

공작도시 19,20회 줄거리 리뷰 허무한 결말

공작도시 19,20회(마지막회) 줄거리 리뷰 그 재밌던 공작도시도 이번주 종영했지만 결말이 정말 허무맹랑해서 아쉬웠어요. 공작도시 19회에서 윤재희는 정준혁 대통령을 앞두고 영부인 인터뷰를

giric9.tistory.com

 

 

공작도시 19회 윤재희(수애) 옷 패션정보

공작도시 19회가 오늘이면 마지막이네요ㅜㅜ 그동안 수애한테 푹 빠져서 입고나는 옷바다 명품미 철철 흘리며 보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아쉬워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수애(윤재희)가 입은 옷 들

giric9.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