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작도시 19회 윤재희(수애) 옷 패션정보

by MOYAMOYA 2022. 2. 10.
반응형

공작도시 19회가 오늘이면 마지막이네요ㅜㅜ

그동안 수애한테 푹 빠져서 입고나는 옷바다 명품미 철철 흘리며 보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아쉬워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수애(윤재희)가 입은 옷 들을 좀 정리해볼까해요.

 

 

공작도시19회에서 수애가 영부인 인터뷰시 입었던 왕리본 실크 블라우스와 허리를 잘록하게 보이게 하는 크롭의 정장재킷, 리고 스커트까지 아주 세련되고 기품이 철철 넘치더라구요? 역시 갓 수애인거 같아요.

블라우스 : 아보아보 SILK SATIN TIE BLOUSE
재킷 : 미우미우 Cropped grain de poudre jacket

 

 

공작도시 19회에서 수애(윤재희)가 캠핑다녀온 후 요양원에 아버지를 만나러 갔었을때, 그리고 한동민을 찾아가 USB를 건내줬을때 입었던 트렌치코트!!!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올 가을엔 저거다 했는데, 역시 성진가 사람답게 명품이라... 전 살 수 없을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트렌치 코트 : 디올 TRENCH COAT

 

 

공작도시 19회에서 정준혁이 모든 진실을 드러내는 윤재희에게 제발 그러지 말라고 할때 입었던 수애(윤재희)의 드레스와 크롭재킷이예요.

저거는 수애가 입어서 예쁜거라 생각해요 ㅋㅋㅋㅋㅋ 

크롭 재킷 : 펜디 블랙 벨벳 자켓
원피스: 펜디 블루 새틴 크레이프 드레스 

 

요즘 크롭이되게 많이 핫해졌는데 아마도 공작도시로 보는 수애의 패션을 보니 여전히 크롭은 인기가 좋을거 같아요~

내일은 공작도시 줄거리 가지고 다시 돌아올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