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랑의 꽈배기' 19회, 오광남의 아들이 박하루로 알아버린 옥희

by MOYAMOYA 2022. 1. 6.
반응형

박기태 잡을 방법

오광남은 지난 회에서 박기태에게 박하루가 오광남의 아들이라는 얘기를 듣게 되고 박희옥을 찾아가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냐고 한다.

박기태가 유전자검사를 한다는 말에 겁이 나서 그렇다고 한다. 희옥이는 박하루에게 박기태의 유전자가 있지만 박기태 아들이 아니라고 하는데 그게 무슨 말이지? 어쨌든 박기태의 아들이 아니라고 한다. 

 

"다 정리하고 미국으로 떠날려고 했는데 그놈 때문에 다 망쳐버렸다고. 걱정 마 내가 죽어버리면 돼. 답이 없잖아 답이. 그놈 죽이고 나도 죽어버릴 거야."

 

 

희옥은 박기태가 박하루에게 자신이 아버지가 본인이라고 밝히는 순간 희옥이는 박기태 죽이고 자기도 죽겠다고 하는데...

그날 밤, 희옥은 박기태의 전화를 받게 되는데 박기태는 유전자 검사를 할 테니 협조하라는 협박을 하는데 희옥은 정말 박기태가 유전자 검사를 하게 될까 겁이 나고 광남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박기태 그놈이 유전자 검사를 하겠데. 나 어떻게?"

"희옥아, 네가 먼저 선빵 날려. 그 박기태한테 당하기 전에 선재 방어하라고."

 

 

광남은 방법을 알려주는 대신 옥희에게 비밀을 지켜라고 하는데 광남은 무슨 방법을 희옥이에게 알려줬길래 제정신이 아니냐는 말을 듣는 걸까? 그리고 희옥은 광남의 말대로 하기로 하는데...

다음날 희옥이는 하루의 사무실에 찾아가 하루의 칫솔을 훔치게 되고 부동산을 통해 하루가 미국 가기로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옥희에게 박기태 언급

미자는 옥희가 걱정돼? 아니 돈을 빌릴 목적을 가장하여 옥희에게 안부를 묻지만 옥희는 그럴 기분이 아니다. 그리고 미자는 옥희에게 박기태를 만났단 이야기를 하게 된다.

"남의 집 불구경하니 재밌니? 나 지금 너랑 앉아서 노닥거릴 기분 아니야."

"얼마 전에 박기태 봤다?"

 

 

 

소리, 결혼 후 미국 이민

소리는 윤아에게 하루와 미국으로 떠나기로 했다며 털어놓는다.

"네들이 무슨 귀향가? 캘리포니아 드림 이루러 가면서 무슨 헛소리야. 너 지금 나 위로한답시고 이상한 헛소리 하는데 그냥 조용히 가라. 바람처럼 사라지라고."

"그동안 내가 못되게 군거 용서해. 비록 지란지교의 꿈은 날아갔지만 그렇다고 원수처럼 지내지 말자."

"나 너 무진장 미워할 거야."

 

 

소리는 옥희에게 하루와 결혼하고 미국으로 떠나겠다고 한다.

"나는 아빠 용서 못해. 연 끊고 살 거야. 오빠랑 결혼하고 미국으로 뜰 거야. 엄마한테 얘기하면 반대할까 봐 말 안 하려고 했어. 근데 나중에 후회할 거 같아서 그래서 말하는 거야. 엄마한텐 정말 미안해."

"소리야 좀 냉정해지자. 너희들 그러고 나면 여 기남은 사람들은 어떻게 살라고..."

"오빠랑 나 18년 동안  키워온 사랑이야. 아빠처럼 지나가는 바람이 아니야. 내가 아픈 건 엄마 때문이야. 그래도 난 엄마보다 날 먼저 생각하게 돼... 그러니까 엄마, 나 좀 봐줘. 엄마만이라도 우리 결혼 축복해줘. 엄마한테 잔인한 부탁인 거 아는데 그래도 나는... 엄마밖에 매달릴 사람이 없어..."

 

 

소리, 하루 끝까지 반대

광남의 부모님이 광남이 왜 반대하는 이유에 대해서 묻지만 뚫린 입이라고 어디서 자신이 바람났다고 말할 수 있을까? 결국 아무 말도 하지 못하 침묵을 지키기로 한다.

"둘이 그렇게 사랑한다는데 뭐가 문제냐. 아무래도 하루, 우리 집 사람이 될 운명인가 보다. 받아들여."

"유구무언입니다."

 

 

옥희는 광남이에게 소리를 만났단 얘기를 한다.

"자기들은 누구처럼 지나가는 바람이 아니라서 정리 못한데. 지 아빠 닮아서 지 밖에 모르는구나.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입장 바꿔서 생각해봤지. 소리말대로 18년 동안 고이 품어온 사랑인데 포기할 수 있을까... 당신이라면 그럴 수 있어?"

옥희는 예전처럼 다시 광남을 사랑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혼은 하지 않겠다고 한다. 그러니 소리랑 하루 떠나보내자고 하지만 여전히 동만이는 끝까지 반대한다.

 

 

옥희를 찾아간 박기태

'사랑의 꽈배기' 19회 마지막에 또 사건이 터져버렸다. 옥희네 집에 박기태가 찾아오게 되는데... 박기태는 결국 집 앞에서 옥희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차마 하지 말아야 할 그 얘기를 해버린다.

"옥희는 내 첫사랑인데. 광남이랑 결혼해서 행복하니?"

"왜 웃어?"

"옥희 네가 가여워서. 얼마 전에 희옥이 만났어. 희옥이 아들 있지 박하루라고 글쎄 그놈 아비가 오광남 이래. 네 남편 오광남. 너도 알고 있었어?"

 

 

 

사랑의 꽈배기 20회 예고

'사랑의 꽈배기' 20회 예고에서 광남이 했던 조언에 뒤통수 맞게 된? 희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