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도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내맞선 5,6회가 방영되었고 여전히 강태무와 신하리의 캐미의 끝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리고 핫한 만큰 김세정의 가방, 코트, 드레스, 악세사리 등 인기가 엄청 치솟고 있어 오늘은 사내맞선 5,6회에서 김세정의 패션 옷 코디 정보를 포스팅 해볼까해요.
사내맞선 5회에서 강태무는 신금희가 신하리라는 사실을 알고 본격적으로 복수를 시작하고 회사앞에서 만나자며 신하리에게 연락하죠 ㅋㅋㅋㅋㅋ 그때 신하리와 마주했을 때 입은 하리의 핑꾸핑쿠 투피스 자켓과 스커트의 셋업 제품이 너무 러블리 하지만 현재는 구하기 어려운 제품으로 모스키노 제품이라고 하네요!!
모스키노의 제품들은 대부분 러블리하고 독특한 디자인이 많아 눈길이 많이 가더라구요 그치만 내가 입을 수 없는 현실....ㅋㅋㅋ
그리고 함께 장착한 다이아몬드가 박힌 김세정의 시계는 오메가 제품이네요~~
사내맞선 5회에서 강태무는 신하리에게 창립기념식 파티에 초대하지만 하리는 그때 메가히트상을 받아야되 1인 2역을 하게 될 운명에 놓여 당시 상황을 상상하는 장면에서 입고 나온 저 김세정 블랙드레스!!!!!
미스지컬렉션의 쉬폰 드레스로 슬립 스타일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나타내주고 있어요~~
사내맞선 5회에서 신하리는 창립기념식 때문에 상을 받더라도 기쁘지 않고 오히려 고민에 빠지게 되죠.. 신금희를 포기하고 거액의 위약금을 물릴것인가의 문제로 메가히트상을 받고도 슬픈 우리의 신하리!
신하리가 팀원들과 축하파티 회식자리에서 입고나온 하얀색에 love 로고가 튀는 니트는 러브 바이 커티스쿨릭의 시그니처 풀오버 제품으로 데일리룩으로도 안성맞춤이네요.
사내맞선 5회에서 마지막 부분에서 신하리는 강다구 회장의 저녁식사 초대를 받게되고 그 앞에서 강태무를 마주치게 되요.
강태무는 신하리가 신금희라는 사실을 밝히는 순간이기도 하죠? 이때 김세정이 입었던 카멜 컬러의 고급미 철철흐르는 코트는 바로 미샤 제품이예요~~~
사내맞선 6회에서 제가 가장가장 좋아했던 김세정 신하리 패션 코디 중 하나인데요?
신하리의 특유의 밝고 귀여운 이미지를 한층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디자인과 색상의 조화과 완벽하다고나 할까요?
김세정 아우터는 바로 스튜디오톰보이의 플리스카라 디테쳐블 퀄팅점퍼예요. 와 이건 정말 소장각이네요!!!
댓글